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바버샵
An Unbiased View of 호치민 바버샵
Blog Article
이 가게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직원들이 다 문신을 잔뜩 하고 있습니다. 이런 특이한 모습도 인기에 한 몫 하지않았나 싶네요. 젊은 check here 사장에 젊은 직원들이 운영하는 바버샵입니다.
현지인들이 사랑하는 맛집부터 숨은 보석 같은 식당까지, 호치민에서 꼭 가봐야 할 맛집을 소개합니다.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하지만 여행객이든 저주자들이든 이발소를 가는 목적은 면도하고, 귀파고, 머리감고, 마사지 받는 것이다.
불건마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바닥 카페트나 엔틱한 그림, 벽지들은 편안한 분위기를 안겨다 주는듯 했습니다 ㅎㅎ
호치민에 사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아는 곳이긴 하지만 실제 현재 거주자들은 많이 방문하지 않는다.
우리나라에서 이발소하면 싫어하는데..ㅋㅋ이발소 영어로 하면 바버샵인데...ㅎㅎ
호치민에서 가장 핫한 이발소인 리엠 바버샵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뭔가 요란한게 독특해 보이네요ㅎ
마사지샵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유의 분위기와 냄새(?)도 나지 않기 때문에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Report this page